아띠엔솔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마지막 촬영지인 정선군 신동읍 해발 850m 새비재에 위치한 타임캡슐공원내에 ‘아띠엔솔’ 카페가 2017년 7월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지난 2016년 5월에 착공해 27일 개장한 아띠엔솔 카페는 정선의 대표 관광지인 타임캡슐공원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쉼터를 제공하기 위해 건축 연면적 135㎡ 규모로 카페를 신축했다.

카페 명칭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주인공이 3년 후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면서 엽기소나무 아래에 타임캡슐을 묻은 이 곳의 의미를 담아 친한 친구를 표현하는 순우리말인 ‘아띠(Atti)’와 소나무의 ‘솔(Sol)’을 함께 붙여 ‘아띠엔솔’로 정했다.

멈춰진 시계속에서 기억을 회상하는 스토리텔링이 있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시킨 건물 외관 이미지는 과거의 상징인 ‘암모나이트 화석’과 미래로의 시간을 상징하는 ‘비행접시’ 착륙모습을 형상화해 과거와 미래를 이어주는 타임캡슐공원 의미를 함께 표현했다.

또, 카페내부는 타임캡슐공원과 주변경관을 모두 조망할 수 있도록 긴 터널처럼 꾸며졌다.

시원한 바람향기 따듯한 커피향기를 맡으며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면 안성맞춤일 것이다.

 

아띠엔솔 카페 아띠엔솔 카페 아띠엔솔 카페 아띠엔솔 카페 아띠엔솔 카페 아띠엔솔 카페 아띠엔솔 카페
보고싶다, 정선아
관광자료실
네이버블로그
홍보물신청
문화관광해설사
정선군 대중교통 정보
정선군 대중교통 정보
정태영삼
올림픽 아리바우길
행사캘린더

최근 본 목록